About Me

My photo
im edy ,7teen ,edy stay at bndr tn rzak ,cheras lorh , my bufday 15sep, dunt forget to wish and bg adiah, huhu , sy bukan student , benti skolah dah , spm ..? jangan d'tnye .. saye dancer under JABATN KEBUDAYAAN & KESENIAN NEGARE c(: saje je uat blog ni , sbb bnde ni ibarat my DIARY c: jgn malu2x tok comment .. nedd ur opinion =') BE MY F0LLOWERS OKAY ! CHILL =')

perlu ke 나는 정직해야 회신을 받았는데 ...?

솔직하게 내가 거짓말을 강제로  당신은 상처를이야 .. 당신은 모든 걸 알고 ... 정확히 내가 .. 만들 아들 무엇입니까? 당신은 항상 능력, 어떤 이야기는 너무 정직하지 않습니다 ..거짓말을한다면, 자신을 먹어 .. 저는 NI  만들었는지 ... 두통 코트 낙원그게 당신이 만드는 어떤 생각 .. 나는 다른 사람과 밖으로있을 때 당신은 질투하는 거지 ..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과 밖으로있을 때 내가 질투한다고 것을 능숙하게해야합니다 .. 당신은 사람이 아니니까, 내가 질투 하는게 아니에요주세요 - 누가 나를 위해 .. 우리는 그냥 단순한 친구 ... wat da fack ..!

No comments:

Post a Comment